공지사항 구매후기 1:1 문의 이벤트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7
[회원가입 / 정보] 회원가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"14세 이상 일반/기업 회원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. 신규 회원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,000원의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. 비회원의 경우 적립되지 않습니다.
1. 일반회원 : 사이트 상단의 [회원가입] 클릭 후 본인이 직접 가입 가능합니다.
2. 사업자회원 : 사이트 상단 [회원가입] 클릭 후 사업자회원을 선택, 사업자등록번호를 이메일(dayemall@naver.com), 또는 팩스 070-8233-0575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사업자 회원으로 승인해드립니다.
6
[회원가입 / 정보] 사업자회원의 혜택은 무엇인가요?
사업자회원이 되시면 제품 상품에 상담 후 특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사업자전용결제창을 통해 물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5
[회원가입 / 정보] 회원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?
"회원 아이디(ID)는 가입 이후 변경 불가하며 안전한 인터넷 거래를 위해 비밀번호는 수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 비밀번호변경은 [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 ]에서 가능합니다."
4
[회원가입 / 정보] 회원 아이디(ID)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회원 아이디(ID) 수정은 불가합니다.
3
[회원가입 / 정보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회원 탈퇴는 [ 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 ] 에서 가능합니다. 단, 주문배송 중인 상품이 있는 경우 탈퇴 불가합니다.
2
[회원가입 / 정보] 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회원정보수정은 [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]에서 가능합니다.
1
[회원가입 / 정보]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?
로그인을 클릭, 아이디(ID), 비밀번호 찾기 클릭 후 관련 항목을 입력 후 온라인 본인인증/아이핀 인증/ 이메일 인증 등의 절차를 통해 아이디(ID) 및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